뉴스

image.png

2월 넷째 주에는 전국 5곳에서 총 349가구가 청약을 받는다. 이번 청약 접수 대상에는 공공·민간임대가 포함됐고, 오피스텔은 제외됐다. 

23일 부동산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, 이번 주 신규 공급 물량은 지방 광역시에 집중돼 있다. 

서울에서는 ▲서울 마포구 '마포 뉴매드', 지방에서는 ▲대구 달서구 '두류센트레빌 더 파크' ▲부산 연제구 '거제역 양우내안애 아시아드' ▲울산 중구 '우정동 한양립스 더 센트럴' 등이 청약을 진행한다.


2월 넷째 주 분양 일정. 자료=리얼투데이
25일 양우건설은 부산 연제구 거제동 '거제역 앙우내안애 아시아드'의 1순위 청약 신청을 받는다. 지하 4층~지상 23층, 2개 동, 전용면적 67~84㎡ 총 168가구 규모다. 

부산지방법원과 부산지방검찰청이 위치한 법조타운 인근에 위치하며 동해선과 부산지하철 3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거제역이 인접하다. 또 남문초, 여명중, 이사벨중, 이사벨고 등 학교시설이 가깝다.

같은 날 한양건설은 울산 중구 우정동 일원에 건립되는 '우정동 한양립스 더 센트럴'의 1순위 청약 신청을 받는다. 지하 2층~지상 29층, 5개 동, 총 531가구 규모로, 이 중 전용면적 59~84㎡ 99가구를 일반 분양한다. 


단지 바로 앞에 우정동 행정복지센터가 위치하며 우정초, 태화초와도 인접해 있다. 

이번 주 모델하우스 오픈은 울산 남구 신정동에 지어지는 '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' 1곳에서 예정돼 있다. 당첨자 발표는 1곳, 정당 계약은 6곳에서 진행된다. 

이번 주의 청약 일정은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.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은 해당 정보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을 권한다. 

삭제하시겠습니까?
취소
사진 및 파일 첨부
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.

파일 용량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0개 첨부 됨 ( / )

방문예약

오시는길

상담신청

바로연결